쿨 이재훈 '결혼, 2세' 깜짝 고백
쿨 이재훈 '결혼, 2세' 깜짝 고백
  • 유민준 기자
  • 승인 2020.02.05 13:43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그룹 '쿨' 이재훈.[사진=뉴시스]
그룹 '쿨' 이재훈.[사진=뉴시스]

그룹 쿨의 이재훈(46)이 10년 만에 자신의 결혼사실을 밝혔다. 그는 슬하에 두 아이가 있는 사실도 고백했다.

5일 일간스포츠 단독 보도에 따르면 이재훈은 2009년 3~4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고 2010년 득녀, 2013년 득남해 가정을 꾸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. 이재훈은 "언젠가 기회가 되면 공개적으로 결혼 사실과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"고 고백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.

이재훈의 아내는 7세 연하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3~4년 교제후 자연스럽게 가장을 먼저 이뤘다. 2013년 SBS '한밤의 TV연예' 등에서 결혼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힌 것도 지금의 아내이다. 당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다고 한다.

첫 아이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아내의 건강이 악화되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 했다. 이재훈은 "아내가 건강해지고 안정을 찾으면 결혼식을 하려고 했는데 아이를 키우면서 바쁘게 살다보니 예식을 안 하게 됐다"며 "결혼식을 올렸다면 공개적으로 알릴 기회가 있었을텐데 그렇지 않다보니 친한 지인들만 알고 있었다"고 밝혔다.

이재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기며 자신의 결혼사실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.

이재훈은 1994년 쿨 1집으로 데뷔하며 '해변의 연인' '애상' '사랑합니다'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냈다.


관련기사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